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이버펑크 2077: 출시일(추정), 뉴스, 스토리

사이버펑크 2077: 우리가 아는 것들

By PCGamesN


전문: https://www.pcgamesn.com/cyberpunk-2077/cyberpunk-2077-release-date



CD Projekt Red가 준 힌트에 의하면 사이버펑크 2077은 2019년 6월 이전에 출시될 것이라 합니다. 


CD Projekt Red는 2016~2021년 사이에 두 개의 트리플A RPG를 출시할 예정이며 CD Projekt Red는 사이버펑크가 그중 먼저 나올 거라고 확인해주었습니다. 또 사이버펑크가 마무리되기 전까지는 두 번째 rpg 작업을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죠.


2016년 12월 CD Projekt Red는 '원활한 멀티플레이어′, ′탁월한 애니메이션′, ′영화적 느낌′, ′도시 창조′라고 그들이 이름 붙인 게임 테크닉을 연구하는 명목으로 폴란드 정부로부터 상당한 규모의 자금을 지원 받았습니다.


연구 지원금에는 기한이 있으며 그 전에 프로젝트는 완료되어야 합니다. 그 자금 지원이 사이버펑크를 위한 것이라 가정하면 게임은 2019년 6월 이전에 출시되어야 한다는 걸 의미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정말로 막대한 규모가 될 것입니다.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인 호세 테이제이라는 2015년 MCV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이버펑크는 CD Projekt가 지금껏 해온 그 어떤 것보다 훨씬 큰 프로젝트입니다. 훨씬, 훨씬 더."


그는 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복잡성과 크기, 마주하는 문제들의 규모를 생각하면 우리는 정말로 미지의 세계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는 또 위쳐3에서 배운 것을 설명하며 스튜디오가 다음 게임에는 더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쳐2와 위쳐3 사이에 있었던 도약을 생각하면 우리는 그 말을 믿을 의향이 있습니다.


CD Projekt Red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스튜디오 규모를 2배로 늘렸습니다. 스튜디오 대표 아담 바토우스키는 위쳐3가 사람들의 기대치를 높여 놨기 때문에 사이버펑크 2077은 그들이 원래 계획했던 것보다 "더 나아야 하고, 더 커야 하며, 심지어 더 혁명적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니, 위쳐3보다도 크면 어떻게 그 커다란 세계를 여행하라는 말입니까?  2016년 8월 그들의 작업 일지를 보면, 비행기, 오토바이, 로보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튜디오가 낸 한 구인 공고는 수석 차량 아티스트를 뽑는 것이었습니다. 구인 공고에는 이렇게 적혀 있었습니다. "수석 차량 아티스트로서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한 차량, 비행기, 오토바이, 로봇 및 기계 장치를 설계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사이버 펑크 2077의 거리는 더럽고 마약에 찌들어있고 빈곤으로 굶주리는 지옥이 될 것입니다. 반면에 부유층들은 모든 것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가난한 사람들은 브레인댄스라고 부르는 신종 마약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타인의 감정과 자극을 경험해볼 수 있는 마약입니다. 마약을 투여하면 단 몇 시간만에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성별로 부자가 되고, 성공한 사람이 되고, 인기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치 그것이 진짜인 것처럼.


이러한 것들은 대부분 초거대기업에 의해 관리되고 있으며 브레인댄스는 대중들을 위한 엔터테인먼트로 제공됩니다. 또한 브레인댄스는 더 어두운 꿈들을 실현하게 도와주는, 즉 연쇄 살인마의 굶주린 충동을 느끼게 해주는 것과 같은 불법적인 브레인댄스를 파는 암시장도 창출했습니다.


그곳은 지옥처럼 어두울 것입니다.


https://youtu.be/P99qJGrPNLs


17/03/23


* 번역&요약: 모험러